top of page
18.png
배경2.png

외관                                                                                                                                                            

탁한 녹색 머리카락에 선명한 다홍색 눈동자를 가진 소년. 움직이기 편하게 개량한 네메시스의 전투복을 착용하고 있다. 이따금씩 착용하는 사복은 다소 캐주얼한 복장. 오른쪽 귀에 무선 인이어를 착용하고 있으며, 양손에 검은 장갑을 착용했다. 외양만 보면 꽤 귀하게 자란 듯 단정한 모습이다.

이상 및 전투방식                                                                                                                                       

크리미널 크래프트 / 진화

 자신이 파손 · 파괴한 사물이나 생물에 비례해 신체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이상의 영향 때문에 기본적으로 초현실적인 신체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손과 파괴를 이어갈 수록 이상의 특성으로 인해 피지컬이 점차 강해진다는 메커니즘이다.

 파손과 파괴의 대상은 생물과 사물을 가리지 않으며, 파괴된 정도나 파괴한 물건의 종류에 따라 강화의 정도가 국소적으로 달라지는 경향이 있다. 가장 효과적인 것은 금속제의 단단한 물건을 부수거나 생물에게 상해를 입히는 것이다.

 

 즉, 자해와 타 생물을 향한 공격, 물건이나 건물 따위를 파괴하는 것으로 더욱 강한 힘을 행사하는 것이 이 소년의 이상이다.

 

 맨손격투가 기본이며 가끔 무기를 사용하나 이는 통상적인 활용방법을 위함이 아니다. 이상을 사용하기 위해 부술 목적으로 소지하는 일회용 도구에 가깝다. 주변 지형이나 구조물. 심지어는 자신의 신체를 이용해도 큰 무리가 없어 불필요한 자원낭비는 삼가하고 있다.

성격                                                                                                                                                            

▼사나운

 거친 들짐승같은 성격의 소유자, 타인의 기분이나 생각은 안중에도 없는지 상대를 가리지 않고 직선적인 언동을 이어가는 소년. 주변에서 좋은 평가를 듣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 때문에 시비에 말려들거나 싸움을 걸어오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그가 가진 이상의 특성을 아는 사람이라면 보통 계획없이 싸움을 걸지는 않는다.

 하지만 인품 자체가 악한 사람은 아닌 관계로, 가까이서 지내다 보면 또래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도 간혹 볼 수 있다. 기분이 나쁘지 않다면 시시콜콜한 수다에 응해주기도.

▼영악한

 서면 상으로 소년의 삶은 그야말로 평범한 모범생의 모습이다. 조기 입학에 훌륭한 성적, 이를 서포트해주는 완벽한 보호자까지 부족한 것 하나 없는 것처럼 보인다. 만일 당신이 아키라를 직접 만나지 않았더라면 녹틸루카 제1고등학교에서 그가 보냈을 충실하고 보람된 재학 시절이 눈앞에 그려졌을 지도 모르겠다.

 이처럼 대외적인 이미지에 다소 신경을 쓰고 있는지 어른이나 교사 등 자신보다 높은 위치의 사람에게는 비교적 고분고분한 모습을 보인다. 반대로 같은 문차일드에게는 시시때때로 시비를 걸거나 험한 언행을 보이는 등, 박하게 대한다.

▼폭력적

 폭력적이거나 즉흥적인 행동 방향을 지녔다. 힘으로 안 될 것은 없다고 생각하는 경향도 있고, 자신의 괴력을 믿고 상대를 깔보는 경향도 있다. 무엇보다 그가 가진 이상의 힘은 파괴를 거듭할 수록 힘을 더해간다는 특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에둘러서 상대를 배려하거나 설득하는 일은 불필요하다고 여긴다. 겉으로 보기에는 아주 재수없고 거북한 성격을 지녔으나, 이런 일면은 그의 미성숙함에서 비롯된 파편과도 같은 것이다.

기타                                                                                                                                                            

▶성장과정

 카러마트의 생명과학센터에서 인공 수정을 통해 태어났다. 이후 보육원에서 성장하다 카러마트의 연구자 중 한 사람에게 입양되어 다섯번째 생일을 맞이하던 날부터 그와 함께 지냈다. 아키라가 지닌 이상의 잠재력과 영특한 두뇌를 일찍이 알아본 그는 아키라를 서포트하여 녹틸루카 제 1 고등학교에 조기입학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대인관계

 최악. 친하게 지내는 또래가 딱히 없다. 교사들에게 붙임성 있게 다가가는 것도 아니었다. 가까운 사람이라고 하면 10년 가량 함께 지내온 닥터 크라우스 정도가 전부다. 성질머리 때문에 주변에서 먼저 그를 꺼리고 먼저 다가오는 사람도 드문 편.

 

▶장래희망

 장래희망은 생각해본 적이 없다. 특별한 계기가 없다면 영원히 떠올려내지 못할 것이다.


 

▼아키라

 척 봐도 좋은 인상으로는 안 보이는 소년. 일본인과 북유럽계 백인의 혼혈로, 녹틸루카 제 1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까지는 보호자와 함께 카러마트에서 살아왔다. 명석한 두뇌와 파괴적인 이상을 가져 그야말로 지구가 원하는 인재상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다. ……그 거지같은 성질머리만 제외한다면.

 이 소년은 인공포궁에서 10개월 꽉 채우고 잉태되어 보육원에서 자랐다. 그리고 5번째 생일, 한 연구자에 의해 거두어졌다.


 

▼닥터 크라우스

 아키라를 거둬들인 연구자의 이름은 니아 크라우스. ‘닥터 크라우스’라고 불리는 그는 생명공학 연구의 권위자로, 20대라는 젊은 나이에 박사 학위를 취득할 정도의 천재였다는 모양.

 닥터 크라우스는 아키라의 이상에 새로운 이름을 붙여주었으며, 보육원에서 붙여준 ‘다니엘’이라는 이름 대신 아키라가 본래 가졌을 국적에 맞는 이름과 자신의 성씨를 주었다. 그 때문일까. 아키라는 닥터의 말이라면 해가 서쪽에서 뜬다고 해도 철썩같이 믿고 순종하는 경향이 있다. 조금은 이상할 정도로.


 

▼이상

 다소 과격한 능력의 이상, ‘크리미널 크래프트’는 주변인들이 아키라를 피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지분을 차지하고 있다. 부술 수록 강해지는 능력은 아키라에게 ‘절제’라는 것을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에 한번 싸움이 붙으면 끝을 보는 지독한 끈기를 가지게 만들었다.


 

▼사건

 입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폭력사건을 일으킨 전적이 있다. 동급생과 사소한 시비가 붙어 일어난 사건으로, 선배 문차일드들이 아키라를 두들겨 패 혼절시킨 다음에야 겨우 진정될 수 있었다. 문차일드가 자가치유 불가한 보통 인간이었다면 아주 크게 다쳐 더 큰 문제가 되었을 것이다. 이후 똥은 더러워서 피한다는 생각으로 아키라를 피해다니는 사람이 늘었다.


 

▼etc.

· 9월 21일 생, AB형. 1학년 A반. 중등 교육 과정은 홈 스쿨링으로 건너뛰고 조기 입학했다.

· 타인이 자신에게 닿는 것을 몸서리칠 정도로 싫어한다. 멋대로 만지면 주먹부터 나가는 경우도 왕왕 있다.

· 좋아하는 음식은 나쵸와 시리얼, 아이스크림, 견과류, 풍선껌. 싫어하는 음식은 채소, 특히 가지와 양파를 싫어한다.

· 취미이자 특기는 스케이드 보드와 인라인 스케이트.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실외와 실내를 가리지 않고 탄다는 점이다. 당연히 사람을 친 적도 있지만 어차피 문차일드라는 생각에 딱히 사과한 적은 없다.

· 성장기라서 잠이 많다. 할일이 없을 때에는 대부분 아무데나 드러누워 잠을 자고 있다.

· 녹틸루카 제 1고에서는 부활동으로 명상부에 가입했다. 지나가다 추천을 받아 가입했다는데 실질적으로는 유령 부원이었다. 가끔 낮잠이나 자러 갔다는 듯.

· 어릴 때부터 유도, 가라테, 태권도, 복싱 등의 무술을 배워 제법 쓸만한 체술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스탯 및 선언                                                                                                                                               

공격 2 / 방어 0 / 기능 0

선언 - 복수

관계                                                                                                                                                            

칼리 세피로트

입학하고 머지않아 두 사람 사이에 사소한 시비가 붙어 싸움까지 번지게 되었다. 불붙은 싸움은 이상의 사용으로 심화되었고, 결과 두 사람은 크게 부상을 입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칼리의 별에 대응하는 다리, 아키라가 공격받은 팔이 부러지면서 주변에서 싸움을 말려준 덕에 혈전에 끝을 맺을 수 있었다. 당연히 그 이후로도 마주치면 으르렁대는 불편한 관계가 되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저녀석한테 뒤쳐지는건 자존심이 상한다' 라는 이유로 칼리에게 묘한 경쟁 의식을 가지게 되었다는 모양.

©2023 Project : MOONCHILD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